사실 우리가 BP를 만들때부터 상속이 진행된다. 처음 선택하는 Actor, Pawn등의
선택지가 결국 상위 클래스를 무엇으로 할 것인지에 대한 내용이다.

그리고 언리얼에서 기본적으로 마련해둔 저런 클래스들 말고도, 우리가 원하는
클래스를 상속시키는 것 또한 당연히 가능한데, 이게 ALL CLASSES에서
지정하는 클래스의 기능이다.
많이들 예시로 드는 여러가지 직업의 플레이어 형태에서 '인간' 혹은 '플레이어'라는
상위 클래스를 상속시켜서 같은 작업을 방지해주는 형태로 사용할 수 있겠다.


물론 BP에 들어간 이후 Class Settings에서 최상단, Parent Class에서
지정해줘도 같은 방식으로 적용되니 알아두자.
이상으로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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