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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로 젤다의 전설(야생의숨결)에 가디언이 플레이어를 조준하고,
쏘는거를 만들다가 이런 오류가 떴다.
사실 이 오류는 해결법이 굉장히 쉽고, 어떻게 해결하는지 이미 알고있었지만
쉽게 일어나는 오류인만큼 검색량도 많을것같아 올려본다.
이 오류는 유니티에서 지은 스크립트의 이름과
C#코드 내부의 클래스명이 다르면 일어난다.
이건 오류가 난 스크립트 사진인데,
유니티에서의 코드이름은 Error인데 반해,
코드안에서는 Erro인걸 볼 수 있다.
서로 이름이 다르기 때문에 저런 오류가 난것이다.
그러므로 해결방법은 코드 내부의 클래스명과 유니티에서의 C#스크립트 이름을 동일하게 해주면 된다.
버전 업데이트를 하면서 예전엔 안그랬었는데 요즘은 만들자마자 바로 넣어도
이런 오류가 가끔 난다.
그럴땐 그냥 몇초 기다려주면 된다.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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