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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c, private로 인스펙터에 노출될지 말지 결정할수있지만,
드래그로 쉽게 수를 오르락 내리락하며 정하고싶을때는
[Range(0, 5)]
public int Type;
이렇게 대괄호안에 Range(최소값, 최댓값)
으로 써고 그 밑에 원래 쓰던대로 public 타입의 변수를 생성하면
우리가 원하는대로 드래그하여 값을 조정할 수 있게 된다.
이처럼 게임을 만들때 조금더 자유롭게
값을 변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좀더 있어보이고 싶거나 다른사람이
이 게임을 만질때
허용가능한 값의 범위를 조절하고 싶다면
이 기능을 쓰는것도 좋아보인다.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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