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디오 리스너가 두개 있다는 경고인데,
오디오 리스너는 쉽게 얘기하자면 사람의 귀이다.
기본적으로 카메라에는 오디오리스너 컴포넌트가 달려있는데,
카메라가 2개 존재하거나,
오디오리스너가 2개가 존재하는 상황에 발생한다.
그러므로 카메라를 1개로 만들거나,
한 카메라의 오디오리스너 컴포넌트를 삭제하여 해결하면 된다.
삭제방법:
사람 귀는 두개이지만 컴퓨터는 아닌가보다.
유니티 협력 링크(어필리에이트)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끝.
반응형
'게임 개발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Prefab(프리팹)에 대해. (0) | 2022.07.14 |
---|---|
유니티 빛을 여러개 설치했는데 밝아지지 않을때. (0) | 2022.07.14 |
유니티 부모를 스크립트로 정하는 방법. (0) | 2022.07.14 |
유니티 스크립트로 씬을 바꿔 보았을때 어두워보이는 문제 (0) | 2022.07.14 |
유니티) 내 프로젝트를 다른사람에게 공유, 보내주는 법. (4) | 2022.07.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