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Block 한번만 꺼주시면 안될까요..?
기타

티스토리) 하나 이상의 애드센스 제품에서 표시할 수 있는 광고 수가 제한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정책 센터를 참고하세요.

UniCoti(유니코티) 2024. 6. 14.

정지....

 
4월 8일에 광고 정지가 시작되어 현재인 6/14일까지 이 상태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무효 트래픽으로 인하여 조치가 취해졌기 때문에, 저는 이의 신청을 넣었습니다.
저번에 무효 트래픽으로 30일 정지를 당한 적이 있어 경각심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죠.
 
아무튼, 이의 신청을 했음에도 인력이 부족해서 그런지 몇십 일째 답이 오지 않고 있습니다.
뭐라도 좋으니 조금이라도 이 사건이 진행되었으면 좋겠는데 답조차 오지 않으니
되게 답답한 상태입니다. 지금까지는 무효 트래픽에 초점을 맞춰서 해결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같은 오류를 검색해서 찾아보니 "계정 평가" 일수도 있다는 말이 나오더군요.
(8개월 만에 정지가 풀린 사람도 봤기에 나름 긍정적으로 생각 중)
 
그래서 어차피 진전도 없는 거 "계정 평가"라고 믿고 블로그를 열심히 운영하다 보면
정지가 풀릴 수 있다는 해결책을 알았습니다. 사실, 며칠 전부터 기존보다는 2배 정도 적지만
수익이 그래도 나오고 있긴 한 상태인데요, 문제가 모두 해결되길 빕니다.
블로그 방문자가 많이 늘은 만큼 수익이 얼마나 될지 궁금했는데 진짜 수익을 보려면
아직 더욱 기다려야 하는 것 같습니다.
 

수익이 0에 수렴.

 
저는 취미로 하는 블로그기도 하고 학생이기에 조금 짜증 날 뿐 별 상관은 없지만
이걸 전업이나 부업으로 많은 수익을 내고 계신 분들은 진짜 화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대답을 해주는 것도 아니고 이유를 알려주는 것도 아니고 이게 뭐 하는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앞으로 글이나 열심히 쓰면서 경과를 지켜보겠습니다.
정지가 풀리거나 대답이 돌아오는 등 조치가 취해진다면 나름의 해결법을 남기겠습니다.
아직은 저도 해결되지 않은 상태이지만, 미래에는 이 글이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2024-06-17 (2달 10일 정도?)
현재는 해결되었습니다.
저는 애널리틱스와 연동을 시도했고 원래는 광고 차단
프로그램을 꺼달라는 말이 있었는데 지웠습니다.
(광고 유도로 볼 수 있을까봐)

또한 원래는 수익이 0에 가까웠는데
기존 수익의 1/3 정도 나오는 상태가 되었다가,

수익이 점점 회복되며 정지 메시지가 결국 사라졌습니다.
수익이 조금씩 생기신 분들은 곧 풀린다는 의미인 것 같네요.
근데 환율이 한 번 뛰어서인지 예전보다 단가가 낮아진 것
같기도 합니다. 아니면 단가가 완전히 회복되지 않은 것 같기도 하네요.

 

+) 2024-06-17 (정지 풀린 후 10일 정도 이후)

단가가 낮았다가 다시 올라갈 줄 알았는데 쉽게 회복되지 않네요.

지금은 단가가 1/2 정도인데... CPM 친화적으로 수익 체계가 바뀐 이후로

단가가 10명당 0.01$정도 였는데 지금은 20명당 0.01$네요. 

 

블로그 지수가 내려간건지... 아님 방학때 단가가 높았던 건지 확신은 못하겠으나

조금의 타격은 있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풀린다고 해도 타격이 있으니

평소에 잘 관리하시길 바랍니다.

 

아무튼 이렇게 기록을 남겨드리니 자신의 상태와 비교하여
자신의 상태를 알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니길 바라지만
또 한번 문제가 생기면 다시 남기겠습니다.


이상으로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끝.

댓글

💲 추천 글